요양/본인부담금

본인부담금 수납 업무를 자동화와 대면 수납 최소화를 통해
장기요양기관의 효율적인 운영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장기요양기관의 본인부담금 수납 업무를 자동화하고 대면 수납을 최소화하여
비효율적이고 반복적인 업무를 줄임으로써, 본질적인 장기요양 서비스 운영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런 서비스를 제공해요

다계좌 정산

다계좌 정산관리와 명확한 회계 처리

수납한 본인부담금을 다양한 항목별 계좌로 분산입금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각기 다르게 장부 정리를 하지 않아도 회계자료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공단 평가 시 유용합니다.

수납과 함께 자동 발행되는 현금영수증 서비스

납입한 본인부담금에 대해 현금영수증 자동 발행 기능을 제공합니다.

본인부담금 수납 자동화

수납 업무의 자동화로 업무시간 단축 및 기관운영 업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수급자 관리까지 하나의 솔루션 안에서

모든 고객 정보와 데이터를 한 곳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습니다.

수납률을 높여주는 자동 미수 처리

미납 사실 자동 알림, 재결제 진행 등 미수 처리 전 과정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가입절차

STEP 01

서비스 가입 상담

TEL : 1660-2924

STEP 02

구비 서류 준비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사본 1부
주거래은행 통장 사본 1부

STEP 03

서류 접수 및 계약

STEP 06

사용

STEP 05

서비스 이용 교육

STEP 04

심사 및 승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