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매월 발생하는 각종 비용을
프랜차이즈 본사 수납관리하는 통합결제 서비스입니다.

가맹점주 계좌에서 지정된 날짜에 프랜차이즈 본사의 계좌로
입금해 드리는 수납관리 시스템으로 수납 업무의 편리성을 제공합니다.

이런 서비스를 제공해요

가입대상

불필요한 업무를 줄여서 실제 비즈니스 운영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직접 관리해야 했던 로열티, 공동 마케팅 비용, 물류비 등의 수납 업무를 자동화해서 업무 시간을 줄여줍니다.

매달 정해진 날짜에 프랜차이즈 본사로 입금해 드리는 편리한 수납 업무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로열티 수납부터 회원 정보까지 하나의 솔루션으로 통합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제 회원 정보 관리를 위해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할 필요 없이, 모든 데이터를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가입절차

STEP 01

서비스 가입 상담

TEL : 1660-2924

STEP 02

구비 서류 준비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사본 1부
주거래은행 통장 사본 1부

STEP 03

서류 접수 및 계약

STEP 06

사용

STEP 05

서비스 이용 교육

STEP 04

심사 및 승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