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효성CMS+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효성CMS+는 회원 중심의 통합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맞춤형 비즈니스 솔루션입니다. 계좌 자동이체, 신용카드, 휴대폰, 가상계좌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지원하여 자금 수납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정기적 또는 비정기적으로 발생하는 모든 수납 대금을 고객이 동의한 계좌 또는 신용카드에서 자동으로 출금하여, 해당기관이 지정한 계좌로 집금해주는 서비스입니다.
효성CMS+는 현금 수납 거래 시 현금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자동으로 발행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수납 업무와 증빙 발급 업무를 따로 처리하던 사업자는 이 기능을 이용해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요금은 사용자가 선택한 서비스와 추가 서비스에 따라 달라집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1660-2924)나 홈페이지의 [빠른상담신청]을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가입신청]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남기면 가입 절차 및 필요한 서류에 대해 자세히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효성CMS+는 계약 또는 의무약정이 없으며 언제든 해지신청이 가능합니다.
월 사용료는 회원(납부자)의 첫 출금이 발생한 달의 익월부터 적용됩니다. 가입 후 회원 등록을 하였어도, 첫 출금을 하지 않으면 과금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이용 신청이 접수된 후 평균적으로 3 영업일이 소요됩니다. 신청한 서비스에 따라 결제 기관의 심사 기간이 길어질 수 있으며, 최종 서비스 개시일은 카카오 알림톡 메시지를 통해 안내드립니다.
효성CMS+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웹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PC나 모바일 기기에서 로그인만 하면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으며, 서브 아이디 등록을 통해 각 담당자에게 계정을 발급하고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산업의 기업들이 효성CMS+를 이용해 수납 과정을 자동화하고 있습니다.
자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고객사를 위해 다양한 결제 서비스 연동 방식을 지원하며, 당사에서 제공하는 추가 서비스들도 함께 연동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