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계좌

전용 가상계좌를 통한 실시간 입금확인

납부 고객에게 전용 가상 계좌를 부여하고 입금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고객을 보유한 이용기관이 사용 시 수납업무가 향상되고 편리해집니다.

가상계좌

01고객만족

기타결제수단(현금, 오프라인 카드 등) 수납관리 기능 제공

02납부이력 조회

월별 납부이력 다운로드가 가능하여 기간에 제한 없이 납부이력 조회 가능

03선택 납부수단

자동이체를 원하지 않는 고객들에게 선택 납부수단 제공

04업무 효율 증대

이용 기관의 담당자별 업무에 따라 개별 아이디 사용이 가능

05회원관리

다수의 회원납부 데이터 파일 업로드 기능 및 관리 지원

06재무자료 활용

모든 고객 정보의 다운로드가 가능하여 재무자료로 활용 가능

07모듈 제공

이용기관 업무지원 시스템과 연동을 위한 API 연동 모듈 제공

08가격 경쟁력

별도의 프로그램 구매 없이 인터넷망을 통한 서비스 방식

가입절차

STEP 01

서비스 가입 상담

TEL : 1660-2924

STEP 02

구비 서류 준비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사본 1부
주거래은행 통장 사본 1부

STEP 03

서류 접수 및 계약

STEP 06

사용

STEP 05

서비스 이용 교육

STEP 04

심사 및 승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