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정기수납

모든 업체을 위한 비대면 통합 자동이체 서비스
금융 거래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매월 수납 받아야 할 금액을 고객의 계좌 또는 신용카드 등에서 자동이체로 출금하여, 이용기관의 계좌로 입금되는 비대면 통합결제 수금 관리 방식입니다.
고객은 매번 수납을 위한 이체 행위를 할 필요가 없으며, 다양한 결제수단을 선택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이런 서비스를 제공해요

가입대상

매월 정기적인 수금이 필요한 업체는 가입이 가능합니다.

수납 업무의 자동화로 업무시간 단축 및 실질적인 비즈니스 운영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계좌 CMS, 신용카드 결제, 청구 결제, 가상 계좌 등 다양한 결제수단과 수납방식으로 기업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회비 수납부터 회원 정보까지 하나의 솔루션으로 통합 관리할 수 있습니다. 회원 정보 관리를 위해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할 필요 없이 모든 데이터를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가입절차

STEP 01

서비스 가입 상담

TEL : 1660-2924

STEP 02

구비 서류 준비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사본 1부
주거래은행 통장 사본 1부

STEP 03

서류 접수 및 계약

STEP 06

사용

STEP 05

서비스 이용 교육

STEP 04

심사 및 승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