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행/용역

정기적인 용역 대금 청구를 위한
소통의 부담을 최소화합니다.

효과적인 수납 업무의 자동화를 통해 대금 수납을 위해
고객사와 이루어지는 커뮤케이션 업무 부담을 줄여줍니다.

이런 서비스를 제공해요

수납 자동화

매월 발생하는 용역비 수납을 자동화

수납 업무의 자동화로 업무시간 단축 및 용역대행 본연의 업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업무 효율화를 통한 인건비 경감 효과

기존 반복적이고 비효율적인 업무를 자동화하여 업무의 효율을 향상 시키고 인건비를 경감합니다.

고객사 관리까지 하나의 솔루션 안에서

모든 고객 정보와 데이터를 한 곳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습니다.

수납률을 높여주는 자동 미수 처리

미납 사실 자동 알림, 재결제 진행 등 미수 처리 전 과정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가입절차

STEP 01

서비스 가입 상담

TEL : 1660-2924

STEP 02

구비 서류 준비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사본 1부
주거래은행 통장 사본 1부

STEP 03

서류 접수 및 계약

STEP 06

사용

STEP 05

서비스 이용 교육

STEP 04

심사 및 승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