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단체

협회비 수납회원 관리 자동화
안정적인 운영 환경 구축으로 협회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비영리단체 및 정당, 협회 등의 운영에 필수적인 협회비 수납 및 회원 관리를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이런 서비스를 제공해요

수납 자동화

매월 발생하는 협회비 수납을 자동화

수납 업무의 자동화로 업무시간 단축 및 실질적인 협회 관리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협회 회원 관리까지 하나의 솔루션 안에서

모든 고객 정보와 데이터를 한 곳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결제방식에 대응하기 위한 통합 결제수단 제공

다양한 결제수단(카드, 계좌, 휴대전화 등)을 지원하는 통합결제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비대면 서비스를 활용한 수납 동의 처리의 간소화

스마트폰 간편서명이나 ARS 녹취를 통해 비대면으로 후원자 모집이 가능합니다.

가입절차

STEP 01

서비스 가입 상담

TEL : 1660-2924

STEP 02

구비 서류 준비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사본 1부
주거래은행 통장 사본 1부

STEP 03

서류 접수 및 계약

STEP 06

사용

STEP 05

서비스 이용 교육

STEP 04

심사 및 승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