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교육

교육비 수납교육비 수납을 자동화하여
운영 효율성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로 수납률이 증가하고, 학생들의 수강 기간도 연장될 수 있습니다.

이런 서비스를 제공해요

교육비 수납 자동화

매월 발생하는 교육비 수납을 자동화

수납 업무의 자동화로 업무시간 단축 및 교육 본연의 업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학생관리까지 하나의 솔루션 안에서

모든 고객 정보와 데이터를 한 곳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학생 상담 내역도 데이터화하여 관리

상담 내역을 데이터화하여 필요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학원 경영관리 프로그램과도 유연하게 연결하여 사용

유연한 기술 제휴로 다른 경영 관리 프로그램과도 연동이 가능하며 기존 프로그램이 있다면 익숙한 환경에서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미납 교육비도 학부모에게 연락할 필요없이 자동으로

미리 설정해 둔 미수 처리방식에 따라 미납 사실을 학부모에게 자동으로 알려주고 재결제를 진행합니다. 교육비 수납부터 미수 처리까지 모든 것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가입절차

STEP 01

서비스 가입 상담

TEL : 1660-2924

STEP 02

구비 서류 준비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사본 1부
주거래은행 통장 사본 1부

STEP 03

서류 접수 및 계약

STEP 06

사용

STEP 05

서비스 이용 교육

STEP 04

심사 및 승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