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납 업무의 자동화로 업무시간 단축 및 교육 본연의 업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고객 정보와 데이터를 한 곳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습니다.
상담 내역을 데이터화하여 필요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연한 기술 제휴로 다른 경영 관리 프로그램과도 연동이 가능하며 기존 프로그램이 있다면 익숙한 환경에서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미리 설정해 둔 미수 처리방식에 따라 미납 사실을 학부모에게 자동으로 알려주고 재결제를 진행합니다. 교육비 수납부터 미수 처리까지 모든 것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TEL : 1660-2924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사본 1부
주거래은행 통장 사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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