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서비스

IT 서비스 비대면 통합 결제 서비스는 여러 IT 비즈니스 모델에 맞춘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자금 관리 솔루션입니다.

소프트웨어, 호스팅, 시스템, 콘텐츠, 광고 등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이 있는
IT 분야에서 자금을 효율적이고 안정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비대면 통합 결제 시스템입니다.

이런 서비스를 제공해요

수납 자동화

서비스 이용료 결제 요청 및 수납 업무의 자동화

수납 업무의 자동화로 업무시간 단축 및 실질적인 비즈니스 운영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결제방식에 대응하기 위한 통합 결제수단 제공

다양한 결제수단(카드, 계좌, 휴대전화 등)을 지원하는 통합결제시스템을 제공합니다.

고객 관리까지 하나의 솔루션 안에서

모든 고객 정보와 데이터를 한 곳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습니다.

O2O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자금관리 서비스

O2O(Online to Offline) 비즈니스에서는 하나의 플랫폼 내에서 다양한 서비스가 독립적으로 제공됩니다. 소비자가 여러 서비스를 이용할 때 발생하는 총비용을 각 서비스 제공자에게 나누어 정산할 수 있도록, O2O 특성에 맞는 자금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사용 가능

업무 관리와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연동하여 업무를 최적화하고, 비즈니스 형태에 맞게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입절차

STEP 01

서비스 가입 상담

TEL : 1660-2924

STEP 02

구비 서류 준비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사본 1부
주거래은행 통장 사본 1부

STEP 03

서류 접수 및 계약

STEP 06

사용

STEP 05

서비스 이용 교육

STEP 04

심사 및 승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