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할부

렌탈료 수납률 향상으로 원활한 자금 관리가 가능합니다.

렌탈 사업에서 렌탈료와 각종 비용에 대한 수납 안정성은 매우 중요합니다.
원활한 자금 관리를 위한 자동 수납을 사용하여 수납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런 서비스를 제공해요

상품관리

렌탈 상품 단위의 관리

모든 상품을 파악할 수 있는 관리 기능 및 통계 데이터 기반으로 인기 있는 상품을 별도로 관리하여 상품을 구분할 수 있습니다.

금융사와 협업 시 적극적인 지원

각종 모든 계약을 진행할 때 금융사와의 협업이 필요한 경우 컨설팅을 위한 전문 담당자를 배정하여 사업에 필요한 부분을 도와드립니다.

국내 다양한 렌탈 관리 프로그램과의 연계

사업 규모 및 다양한 렌탈 프로그램에 따라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렌탈료 수납 자동화

수납 업무의 자동화로 업무시간 단축 및 본연의 임대/렌탈 업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결제방식에 대응하기 위한 통합 결제수단 제공

다양한 결제수단(카드, 계좌, 휴대전화 등)을 지원하는 통합결제시스템을 제공합니다.

가입절차

STEP 01

서비스 가입 상담

TEL : 1660-2924

STEP 02

구비 서류 준비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사본 1부
주거래은행 통장 사본 1부

STEP 03

서류 접수 및 계약

STEP 06

사용

STEP 05

서비스 이용 교육

STEP 04

심사 및 승인